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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부분의 iOS 앱은 UIKit(프레임워크)으로 만들어지고 일관된 형태를 유지하면서 높은 수준의 맞춤설정(customization)을 제공한다. UIKit은 iOS장치에서 멋지게 보일 단일 앱을 디자인할 수 있으며 시스템에서 모양이 변경되면 자동적으로 업데이트가 된다. 이러한 인터페이스 요소들은 UIKit에서 3가지 범주로 나누어진다.

 

  1. Bar
    • 앱에서 어디에 있는지 알려주고 네비게이션을 제공
    • 시작하거나 정보를 전달하는 버튼들 또는 기타 요소들을 가지고 있음
  2. Views
    • 사용자가 볼 수 있는 주요 컨텐츠(텍스트, 그래픽, 애니메이션, 상호작용요소)를 가지고 있음
    • 뷰는 동작을 사용 할 수 있음(스크롤, 삽입, 삭제, 정렬)
  3. Controls
    • 행동을 시작, 정보를 전달
    • 버튼, 스위치, 텍스트필드, 프로그레스

iOS 인터페이스를 정의하는것 외에도 UIKit은 앱이 채택할 수 있는 기능을 정의한다.

(** In addition to 의 경우 의견 추가 독립문장에서는 게다가로, 문장안에서는 ~이외에 로 해석한다.)

예를들어 이 프레임워크를 통해 앱은 터치스크린에 대한 제스처에 반응하고 드로잉, 액세스 가능성, 인쇄와 같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. iOS는 Apple Pay, HealthKit, ResearchKit과 같은 다른 프로그래밍 프레임워크들과 기술과도 완전히 결합할 수 있으며 놀랍도록 강력한 앱을 만들 수 있다.

 

https://developer.apple.com/design/human-interface-guidelines/ios/overview/interface-essentials/

 

Interface Essentials - iOS - Human Interface Guidelines - Apple Developer

Interface Essentials Most iOS apps are built using components from UIKit, a programming framework that defines common interface elements. This framework lets apps achieve a consistent appearance across the system, while at the same time offering a high lev

developer.apple.com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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